예방치료센터
치아교정 예방치료
교정장치로 관리하기 어려운 치아를 위한,
치아교정 예방치료
우리 입안에는 많은 세균이 자라고 있습니다. 예방치료는 입안의 세균이 자라지 못하도록 입 속을 깨끗하게 관리하고,
또 스스로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올바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치아교정예방관리
치아교정을 하고 있거나 하고 난 후에는 교정 장치 때문에 치아관리가 어려워 치아변색, 충치 등의 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.
또 치아가 움직이는 과정에서 잇몸이나 치아가 약해지기 때문에 더욱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니다.
  • 01
    치면 세균막 침착정도에 따라 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교정 전 선행 후 DBS
  • 02
    일반적으로 예방치료(3~4일 간격) 진행 한 뒤 스스로 치면세균막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선 시킨 뒤 DBS
  • 03
    상하악 DBS 후 현 상태에 맞추어 진행하여 교정 중 치면세균막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교육
  • 04
    완료 후 개선정도에 따라 1개월 / 3개월 / 6개월 간격으로 진행
서울탑치과병원에서는 교정 전, 교정기간 중, 교정이 끝난 후에도 환자분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예방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걱정없이 안심하고 교정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.